9월 인사말 모음 문구 모음집 가을 인사말

모기 입도 비뚤어진다는 처서가 지나갑니다. 24절기의 반을 보냈고 벌써 가을 절기가 시작되면서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폭염에 지쳤던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것 같습니다. 무언가 미루었던 일들을 처리하기도 좋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도전에 힘을 내기 좋은 가을입니다.


9월 인사말 모음 문구 모음집 가을 인사말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가을 인사말은 9월에 전하기 좋은데 가을의 시작이기도 하고 한해의 4개월이 남은 시점이기 때문이지요. 새해 다짐으로 마음먹었지만 큰 성과가 없었던 일들에 다시 도전하고 누군가를 응원해주는 9월 인사말 문구를 전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9월 인사말 문구 모음은 소중한 분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9월 인사말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9월에는 민족 대명절 추석도 있기 때문에 더불어 추석명절 인사말 문구도 함께 전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9월 계절 인사말은 문자로도 보낼 수 있게 준비했고 짧지 않아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가을 인사말을 전하면서 아름다운 가을 이미지도 함께 전하면 더없이 좋겠지요.


9월 인사말 모음 문구 모음집 1


여름이 덥기는 했지만 우리를 포옹해주고 배려해주는 그늘이 있어 그렇게 무사히 보냅니다. 이제 여름을 보내고 가을을 맞이하는 9월이에요. 한여름 시원했던 나무 그늘처럼 당신의 그늘이 되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누군가의 그늘이 되어주길 바랄게요. 많이 베풀고 안아주면서 사랑하는 9월 되세요.



여름 더위를 물리쳐줄 즐거움과 맛이 넘치는 가을 계절입니다. 벌써 피어난 한들한들 코스모스가 우리의 가을을 노래하고 유혹합니다. 올 여름 건강하게 보내셨는지요? 9월에는 민족 대명설 추석도 있습니다. 추석명절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바람이 선선해지는 9월 행복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가을은 설렘입니다. 여름의 여운이 남지만 나를 내놓고 상대를 듣는 소중한 계절이지요. 소소함이 모여 감동이 되고 행복이 된다고 합니다.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나시고 설렘과 밝음이 가득한 9월 되세요. 다가오는 한가위도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십시오.




9월 인사말 모음 문구 모음집 가을 인사말


노을도 아름답고 들판도 풍요로운 계절입니다. 이제 더위도 물러갔으니 선선한 가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라며 잊지 못할 추억도 듬뿍 챙기시길 바랍니다. 곧 다가오는 추석명절 보름달처럼 환하게 보내시고 9월은 물론 모든 가을날 향기로운 날들이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황금들판이 열리는 계절 9월입니다. 벼는 익어가고 코스모스는 춤을 추며 잘 익은 알밤은 톡 문을 엽니다. 가을의 바람은 노랗고 주홍빛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눈부신 계절 9월을 붙잡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계절은 유명한 미용실 같습니다. 철마다 다른색으로 옷을 입으니 미용실에 들어가서 철마다 염색을 하고 나오는 것 같아요. 파격적인 모습으로 말이지요. 가끔은 파격적인 것도 즐거움입니다. 가을에 새로운 일에 도전도 많이 하시고 온갖 즐거움이 번지고 또 번지는 9월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9월 인사말 모음 문구 모음집 가을 인사말 3


여름내 초록 그늘 드리우던 나무에서 살포시 노란빛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들판의 논에서도 가을이 느껴집니다. 가을의 풍경은 참 다채롭지요. 부드러운 햇살이 정수리에 쏟아지는 9월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아름다운 가을의 풍경도 마음껏 담으시는 여유롭고 행복한 9월 되세요.



진했던 녹음은 연해지고, 진했던 꽃빛은 야위어가는 가을입니다. 폭염이 사라지니 여름이 가는 것이 즐겁다가 이러다 또 한 해가 후딱 지나겠구나 못내 슬퍼지는 9월이기도 합니다. 2019년 새해, 마음 먹었던 일은 실천하고 계신지요? 2019년 남은 4달 동안 이루지 못한 꿈들 펼치지고 건강 챙기세요. 


눈부신 꽃길이 끝없이 펼쳐져 있어도 스스로 페달을 밟지 않으면 절대 꽃길을 걸을 수 없는 법입니다. 주저하고 망설였던 일들이 있다면 용기내어 도전하는 9월이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인만큼 건강관리 잘 하시고 곧 다가오는 추석 연휴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9월 인사말 모음 문구 모음집 가을 인사말


무더웠던 지난 여름, 숨 고를 틈도 없이 종종걸음으로 바쁘게 사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팔랑거리며 불어오는 바람이 시원하게 느껴지는 9월입니다. 이름만으로도 가을을 부르는 코스모스, 가족분들과 즐거운 여행도 많이 하시고 늘 건강하며 하는 일 모두 잘 되길 바라겠습니다. 가을의 시작, 화이팅입니다.



가시밭길을 걸어도 꽃을 보고 걸으면 그곳이 꽃길이 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워도 그 끝에 있을 성취감을 생각하며 이겨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가을의 시작 9월, 모든 일이 술술 풀리길 바라며 건강과 가정의 평안도 기원합니다.


말하지 않아도 계절은 제 때를 알고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더운 여름 언제 끝날까 기다렸는데 막상 가을이 되니 지난 여름이 못내 아쉽습니다.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되면 그때 이런 후회는 없어야겠지요? 마음 속에 가을 가득 담으시고 기지개를 펴 봅니다. 환하고 가벼워진 마음으로 우리의 9월 더 힘차게 달려보도록 해요. 건강 챙기시고 추석 명절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십시오.

9월 인사말 모음 문구 모음집 가을 인사말


새로운 계절 가을입니다. 작년과 같은 가을이지만 우리의 세상은 또 완전하게 달라져있지요. 8월까지 잘 풀리지 않았거나 혹은 게을렀던 마음이 있다면 여름과 함께 떠나보내고 또 새롭게 시작하는 9월이 되었으면 합니다. 가정의 화목함이 환하게 피어나는 가을, 잊지못할 추억 많이 만드는 행복한 가을날 되십시오.



세상에 늦은 때란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벚꽃이 늦게 피더라도 벚꽃이고, 코스모스가 일찍 핀다해도 코스모스지요. 꽃이 그 때 피면 바로 그때가 정답인 것입니다. 늦었다고 망설이는 일들이 있나요? 무더위도 물러가고 선선해지는 가을인만큼 9월에는 모든 일에 자신감을 갖고 도전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시기이니 건강도 챙기시고 가정의 화목함도 기원합니다.


바람에 실린 가을빛이 벌써 가슴에 새겨집니다. 가벼운 몸짓으로 한들거리는 코스모스와 풍성하게 익어가는 자연의 풍경이 미소짓게 만드는 계절이네요. 수확의 시기 부지런함에 바쁜 농부의 마음처럼 당신의 가을도 실하고 풍성하기를 바랍니다.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9월 되세요.


가을 인사말 전하시고 가을 이미지 보면서 스스로를 다독이며 힘내는 멋진 가을날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